1. 내적 모발원인 분석 검사
[제품 개발 전 한국인탈모원인 알아내기]
1번) 질병 복합성 탈모 원인 지도 제작 시행
☞ 탈모인수가 1,000만명이라고 언론에서 발표합니다. 그러면 유전 탈모는 전체 탈모에서 얼마나 되겠습니까?
[심평원 자료 - 2013년도 병원을 찾은 보험처리 탈모환자(비급여 제외)는 205,659명이고 2017년에는 215,025명이며, 그중 30대 이하는 118,764명이고 여성탈모인은
95,170명으로 밝혔다. (이중에는 원형탈모인도 꽤 포함되어 있다)] 그러면 나머지 탈모인들 980만명은 어떤 탈모이고 또 어떤 상태일까를 확인해 볼 필요가 생겼다.
우리는 확인 방법으로 당시 인체내 환경상태를 알수있다는 모발조직미네랄검사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A-HTMA : Alopecia-Hair Tissue Mineral Test)
그럼 몇 명 검사하면 통계가 나올까요? 음..아무래도 신뢰도가 있으려면 500명은? 그렇게 시작했는데 하다 분석 참가 탈모병원이 150여곳으로 늘어서 무려 5,000명이나
하게 되었습니다. … 임상기간도 3년으로 늘었습니다. (참고로 A-HTMA 검사 당 비용은 150,000원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최소한 한국인탈모는 원인에 맞게 처방 혹은 치유할 수 있는 근거인 탈모체내원인분석지도(KBSM)가 세상에 등장했습니다. 전 세계
유일한 탈모원인지도가 맞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Everyone! (頭美來는 해냈어!)
이제… 심평원 통계에 포함된 건강한 탈모인, 즉 순수한 유전탈모인들의 체내 탈모환경 지도 데이터가 필요하겠지요?
2번) 건강한 유전탈모 원인 지도 제작 시행
☞ 우리는 건강한 유전탈모인의 최적 대상으로 마라톤을 뛰는 탈모인을 대상으로 선택했습니다.
(단 1명의 이의가 없었습니다^^!)
그 중 의료적인 연관을 갖고자 선택한 마라톤 대회가 서울시와 의사마라톤협회가 주관한 ‘서울 마라톤 대회‘입니다.
무려 20,000명 신청했네요.. 그중에 100명한테 15만원하는 무료 내적탈모원인 모발조직검사해준다는 애드벌룬을 띄웠습니다. 갑자기 신청한 탈모인이 몰려서 마감한
118명! 이 분들 검사 결과로 건강한 탈모인 원인검사지도 탄생!! (이번에도 頭美來는 해냈어^^!)
이제…마지막으로 분류된 탈모인 대상인 청소년 탈모인 체내 환경 지도 데이터 만들기로 종합탈모원인지도 완성.
3번) 청소년 탈모 원인 지도 제작 시행 :
심평원 발표 자료에서도 보듯이 21세기 들어서 청소년을 포함한 젊은 층 탈모가 부쩍 증가했습니다. 당연히 그 원인 분석이 필요하겠습니다. (頭美來가 합니다)
이번에는 탈모병원뿐 아니라 탈모회원수 최다 카페 이마반, 거성 닷컴 (개그맨 박명수님)등 여러 단체에서 원인 검사에 참여할 청소년탈모인을 추천해주셨어요.
전국에서 모인 108명의 청소년탈모인에게 무료로 모발조직미네랄검사(A-HTMA)를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8명의 청소년탈모인을 선정하여 그동안 개발한 두바샴등
프로메톡 3형제를 제공하며 그 개선 유무 결과까지 시스템 자가관리법 6탈자(6개월 탈모자가 관리법)을 공개, 시행 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제공한 프로메톡 3형제는 2차로 시행한 KBSM을 근거로 만든 제품군입니다)
다음은 시행 결과입니다.
(어메이징! 환타스틱! 깜놀! – 이 결과가 머스타드 씨앗되어 SBS 강호동의 스타킹에 ‘10분 두피사우나'로 출연하여 전국민에게 알리는 계기가 됩니다)
※ 국내 ‘청소년 탈모원인검사 후 임상결과지도’
공동시행 : 頭美來 탈모임상전문병원 / 대한탈모임상학회 / 머리가나는사람들
2008년 07월 수서청소년회관에서 120명을 선발하여 시행한 ‘청소년을 위한 무료 탈모원인검사와
치료 EVENT’의 결과로 집계되고 학회에서 발표된 ‘청소년 탈모원인지도’
4번) KBSM 지도 변별력 검증 하기
A) 동일인 대상 탈모부위 모발과 무탈모부위 모발 분석 차이 유무
이제 마지막으로 여지껏 시행한 탈모인-모발조직미네랄테스트(A-HTMA)의 변별력의 극강 테스트만 통과하면 진정한 KBSM으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것입니다.
즉, 탈모인 동일인의 머리에서 1)탈모가 진행되는 부위의 모발 and 2)탈모가 없는 뒷머리 모발의 검사 후 결과 차이 유무를 검사하여 증거하기로 합니다. 두둥~!
과연, 같은 머리에서 탈모 부위의 모발과 건강한 부위의 모발의 영양상태가 다를까요? 같을까요? 다른 결과가 나오면 인증 pass! 같으면.. X!
(참고로, 이 검증은 극강의 경지를 원하고 계시는 탈모전문가분들과 탈모인들이 ㈜프로메톡(구.머리가나는사람들)에 요청으로 시행한 자료입니다)
결론은, 다음의 분석 결과 자료처럼 역시나 차이가 있었습니다.
아래의 결과로서 입증하며, 이로서 4단계에 걸친 ‘한국인탈모원인지도’제작의 대장정을 완수했음을 공지합니다.
(신개념 탈모원인검사 데이터) – 8명
5번) KBSM 지도 재현성 검증 하기
B) 탈모인-모발조직미네랄검사(A-HTMA) vs 소변중금속검사(UTMT)의 분석 후 비교 테스트 결과 자료입니다.
탈모원임검사 임상 결과 결론 :
우리는 5년간에 걸쳐서
1) 복합증상포함 탈모인 2)건강한 탈모인 3)청소년 탈모인의 3분류에 대한
1)외적인 두피상태 검사 2)내적인 모발조직검사 + 소변 중금속 오염도 검사의 진단검사를 시행하여 체내 탈모원인지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동일한 탈모인의
1)탈모부위 모발의 환경상태와 2)건강한 모발의 환경상태를 동시에 따로 검사하여 부위별 영양과 독성오염도 상태가 다르게 나오는것을 보고
검사의유의성을 확인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각 탈모상태별 4차, 4단계에 걸쳐서 제작, 완성된 ‘한국인탈모원인지도(KASM)를 보여드립니다.
한국인탈모원인지도(KASM)로 각 진료별 전문선생님(내과, 외과, 신경정신과, 두피관리센터)께 의뢰하여 6개월간 사례별 탈모치료하고
기록한 결과를 2009년 강남성모병원에서 전국에서 신청한 118명 탈모인들(연예인 박명수님도 참여)이 참여한 ‘대국민 원인별 탈모치료 임상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아래 증거 사진 참조)
(전국에서 참가한 118명 탈모인)
(KBSM지도와 발표회 설명하는 대표이사)
(내과에서 KBSM으로 치료한 결과 발표 장면)
(외과에서 KBSM으로 치료한 결과 발표 장면)
(신경과에서 KBSM으로 치료한 결과 발표 장면)
(두피관리과에서 KBSM으로 결과 발표 장면)
(강의후 강사님들과 박명수님 단체 한컷)
(강의후 강사님들과 이미반 회장님 단체 한컷)